몬스터펍을 구매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팝소켓을 드립니다! 몬스터펍을 구매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팝소켓을 드립니다!

주문, 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입금 대기], [입금 완료]의 주문 상태는 내 정보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중], [배송 완료] 주문 상태는 교환/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품질 보증 안내

주문 완료 후 제품을 추가, 변경 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주문완료] [입금완료] 상태의 주문은 취소 후 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하기(장바구니에 다시 담기)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아 재 주문하시는 방법을 권유 드립니다.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식의 결제수단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는 고객님의 은행 잔액 한도 내에서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결제시 명세서에 어떻게 표기되나요?

카드사에 따라 "주식회사 팀에이치티", "KG이니시스" 혹은 "이니시스"로 표기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됐어요.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카드 결제를 취소하셨더라도 이미 청구된 건에 대해서는 대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경우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환급하거나 기존 청구금액에서 감액되어 청구합니다.

신용카드 청구 및 승인, 매입, 취소기간은 카드사별, 가입자별로 상이하오니 취소 및 환불 일자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단, 회원가입 시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주문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요청 드립니다

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 취소 문자가 오지 않았습니다.

카드사의 취소 반영 기간은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 방법과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몬스터펍 공식몰은 '고객만족도 1위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출고 마감 시간 평일 오후 5시 30분이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몇 시까지 입금하면 당일 발송해 주나요?

몬스터펍 공식몰의 출고마감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30분입니다. 출고 마감 시간까지 입금된 주문은 당일 발송되며, 다음날 우체국 택배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제주도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

* 금요일 오후 5시 30분까지 입금 완료된 주문은 토요일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주말, 공휴일은 출고되지 않습니다).

택배는 몇 시에 받아볼 수 있나요?

도착시간은 각 지역 집배원의 동선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안내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배송당일 택배사에서 집배원의 전화번호가 기재된 배송안내 카카오톡 알림,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문자로 받았는데 조회되지 않습니다.

배송이 진행되면 택배사 운송장 번호가 문자로 발송되며, 택배사에서 일괄적으로 전산등록하므로 오후 8시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국내 전 지역(제주도 포함) 배송은 가능하지만,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

안심택배함 이용방법을 알고싶어요.

지자체에서 안심택배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칭은 <여성안심택배함>으로 되어 있는 곳이 많지만, 성별과 무관하게 시/주민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안심택배함으로 안전하게 택배를 받아보세요.

  1. 주문서 작성시 배송지 정보의 [안심택배함] 클릭 후 가까운 택배함 선택
  2. 택배기사님이 안심택배함에 물품을 보관하면 안심택배함에서 보관함번호, 비밀번호를 수령자 휴대폰으로 문자 발송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3. 48시간 이내 수령시 보관료 무료.

<주의사항>

  •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안심택배함의 위치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이용해 주세요.
    (택배기사님이 설치장소 문의/ 택배함 점검/ 보관불가 사항으로 연락드릴 수 있으며 통화 불가시 반송 될 수 있습니다.)
  • 48시간 내로 수령하지 않을 경우 하루 1,000원씩의 보관료가 발생되며, 보관된 날로부터 5일 이상 경과 시 물품이 창고로 이동 될 수 있습니다.
  • 몬스터펍 공식몰에서 확인되지 않는 설치장소를 이용하시는 경우 배송 메세지에 보관완료 안내 문자를 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몬스터펍 공식몰에서는 이용 편의를 위해 지자체에서 공지한 택배함 정보만 제공해 드리며 이용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안심택배함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주문내역] 페이지 참고
  • 주소가 확인되지 않는 안심택배함이 있다면 택배함 주소/고객센터 번호를 기재하여 1:1 문의로 추가 요청해 주세요.

집, 사무실 말고 다른 곳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안심택배함을 이용하여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배송지 정보 > 주소 > 안심택배함을 선택하시면 거주지 근처의 안심택배함 위치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편의점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사전합의 없이 주변 편의점으로 배송지를 기재 하시면 반송될 수 있으므로, 이용하시는 편의점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택배를 받기 어려운 경우 안심택배함을 이용하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교환, 반품, 품질 보증

교환, 반품, 품질보증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주)팀에이치티를 통해 국내 정식으로 유통된 몬스터펍 제품에 대해 90일 품질 보증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보증 기간 내에 불량이나 정상적인 사용 중 고장이 난 경우 증상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 외관 결함
보증 기간 내에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외관 결함이 발견될 경우 새 제품 교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이 잘 보이도록 촬영한 사진과 함께 1:1 문의로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사용 중 자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마감재의 마모나 손상은 외관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고장
보증 기간 내에 무선 연결 불량, 진동 모터 결함, 충전 불량 등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새 제품 교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증상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1:1 문의로 교환 신청 후 제품을 보내주시면 증상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사용 중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품질 보증 범위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순 변심에 대한 교환, 환불 정책은 여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몬스터펍 공식몰이 아닌 다른 소매점에서 몬스터를 구매했습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된 몬스터펍 제품이라면 구매처에 관계없이 몬스터펍 공식몰의 1:1 문의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 구매일 증빙을 위해 영수증 첨부가 필요하니 구매 시 영수증을 꼭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1:1 문의로 신청해주시면 되며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몬스터펍 공식몰이 아닌 기타 소매점이나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고객님은 해당 구매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특성상 개봉된 제품은 교환/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내 정식 유통된 제품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국내 정식 유통된 몬스터펍 제품은 제품 표면에 국가통합인증마크(KC)와 식별 번호가 각인되어 있습니다(몬스터 코스튬 제외).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도 몬스터펍 공식몰을 통해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몬스터펍 공식몰에서는 ㈜팀에이치티를 통해 국내 정식 유통된 몬스터펍제품에 대해서만 품질 보증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병행 수입, 해외 직구 등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은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몬스터가 잘 작동하지 않아 수리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품질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한 경우 증상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환, 반품, 품질보증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리콘 마감된 제품의 특성상 수리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을 하고싶습니다. 제품을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1:1 문의로 신청 해주시면 물류 센터 주소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본사 주소로 임의로 발송하신 제품은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 연결하려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몬스터가 이미 다른 장치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제품의 상태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을 경우 다른 장치와 연결되었을 수 있습니다.
* 몬스터를 다른 블루투스 장치 및 스마트폰과 연결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핀번호)를 요구하는 경우, 몬스터펍은 블루투스 설정에서 직접 연결하지않으셔도 됩니다. 핸드폰과 직접연결을 해제하시고, 블루투스를 다시 키신 다음 앱을 실행합니다. 앱 우상단 회색 동그라미를 터치 한 후 몬스터펍을 작동시켜주세요.
* 계속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나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을 교체한 후에도 몬스터를 연결할 수 있나요?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하나의 스마트폰에서 여러 개의 몬스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란에서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주 묻는 질문란을 통해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1:1 문의나 채팅 상담으로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조작이 가능하나요?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고 몬스터를 조작하려는데 작동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충전 중이거나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있는 경우 전원 버튼을 통한 몬스터 조작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상태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다면 다른 장치에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있을 수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태 표시등이 깜빡인다면 연결이 해제되어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몬스터에 충전 케이블이 연결된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몬스터가 충전 중일 경우에는 안전상의 이유로 전원이 켜지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몬스터를 체내에 삽입하면 블루투스 연결이 계속 끊어집니다.

블루투스 안테나는 몬스터의 꼬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꼬리를 포함한 제품 전체가 삽입된 경우 연결이 끊어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몬스터가 너무 큰 것 같아요. 삽입이 어렵진 않을까요?

동양 남성의 평균 지름은 34mm입니다. 몬스터의 가장 큰 부분의 지름은 이보다 2mm 큰 36mm로, 동양 여성에게 잘 맞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삽입이 힘들다면 몬스터로 외음부를 충분히 마사지한 후 몸에 긴장이 풀렸을 때 가볍게 밀어 넣어 보세요.

몬스터 사용 시 윤활제가 필요할까요?

몬스터 사용 시 윤활제 사용을 권장합니다. 윤활제를 사용하면 보다 쉽고 부드럽게 몬스터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세척, 살균은 어떻게 하나요?

사용을 끝낸 몬스터는 전원을 끈 후 흐르는 물로 깨끗이 세척한 뒤 수건 등을 이용해 건조해 주세요.

물로 세척해도 되나요?

몬스터는 모든 면이 방수 처리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물로 세척해주세요.

세척 시 세제를 사용해도 되나요?

바디 클렌저 혹은 기타 중성 세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코올이나 뜨거운 물은 몬스터 실리콘 스킨이 훼손될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충전 케이블은 어떻게 연결하나요?

몬스터의 방수를 위해 자체 개발한 충전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별 충전 포트의 위치는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몬스터를 연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사랑을 나누기 앞서 전희에 필요한 시간은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몬스터를 사용하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전희 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몬스터펍 헬스와 유스의 차이점을 알고싶어요.

모든 몬스터펍 제품은 블루투스를 통한 앱 연결이 가능합니다.(코스튬 제외) 다만, 유스버전은 앱 연동을 통한 진동조절이 가능하며, 헬스버전은 유스버전 기능과 더불어 압력 및 체온측정 센서가 내장되어있어 케겔 트레이닝 및 관리가 가능한 차이가 있습니다. 구매 전 원하시는 기능이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셔서 제품사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애플리케이션

몬스터를 스마트폰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연결하려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켜고 앱을 실행시킨 후 몬스터의 전원을 켜주시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자세한 방법은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직접 플레이 모드 사용 중 갑자기 몬스터가 자동으로 움직여요.

스마트폰 앱으로 몬스터 컨트롤 시 화면을 뒤집으면 가장 센 진동으로 작동하는 "몰입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마지막 순간 최고의 절정을 위해 몰입 모드를 사용해 보세요.

스마트폰을 뒤집어도 몰입 모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스마트폰의 세로 화면 고정 기능을 끄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저장되어 있는 웨이브를 삭제하고 싶어요.

프로필 페이지에서 "웨이브"를 터치하면 자신이 저장한 웨이브 목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의 웨이브를 어떻게 저장하나요?

앱의 첫 화면 웨이브 목록이나 다른 사용자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별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즐겨찾기가 가능합니다. 이 즐겨찾기 된 웨이브는 자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겔 트레이닝을 하려는데 수축력이 측정되지 않아요.

현재 케겔 트레이닝은 몬스터펍 헬스 버전 전용 기능입니다. 몬스터펍 헬스 버전은 온도 센서와 압력 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앱과 연동하여 다양한 헬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내 몬스터를 조종할 수 있나요?

앱의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초대 링크를 받은 사람이 자신의 몬스터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초대 링크 공유는 카카오톡을 포함한 다양한 메신저를 통해 가능합니다.

리모트 플레이 시 상대방도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몬스터펍 조종을 초대받은 사용자는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초대를 보낸 사용자의 스마트폰에만 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됩니다.

리모트 플레이 시 거리 제한이 있나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면 거리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리모트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모트 플레이를 초대받은 사람은 언제까지 몬스터를 조종할 수 있나요?

리모트 플레이 초대 링크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초대를 보낸 사용자가 몬스터 조종 화면에서 나가면 링크는 만료됩니다.

상대방이 리모트 플레이에 연결이 됐는데 내 몬스터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리모트 플레이는 초대를 보낸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몬스터펍 앱이 실행 중일 때만 조종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초대 링크를 보낸 후 앱으로 돌아가지 않았다면 앱을 다시 화면에 띄워보세요.

Action-Reaction은 무슨 기능인가요?

Action-Reaction은 제품 내 센서가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진동을 일으키는 모드로 몬스터펍 2 전용 기능입니다. 몬스터펍 2는 아직 한국에 출시되지 않았으며 2019년 출시 예정되어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한테서 메세지가 옵니다. 알림을 끄거나 차단할 수 없나요?

애플리케이션 내 우측상단 프로필사진을 탭하시고 '설정' → '메세지 알림' 에서 알림설정을 끄시면 알림이 해제되며, '설정' → '인사말 메세지를 수신' 을 꺼주시면 메세지를 받지 않게 됩니다.

몬스터펍 계정을 삭제(탈퇴)하고싶습니다.

현재 애플리케이션 탈퇴기능은 구현되어있지 않으나,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앱 계정 생성시에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 식별번호가 따로 생성되며, SNS 로그인(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시 몬스터펍 앱은 고객님들의 계정명 및 어떠한 개인정보도 수집하거나 사용하지 않습니다.

기타

몬스터펍 공식몰의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몬스터펍 공식몰의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점심시간 오후 12 ~ 오후 1시),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1 문의, 채팅상담을 이용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화면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양식에 회원가입 시 작성하신 이메일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이메일 변경은 내 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개인 정보는 안전한가요?

몬스터펍 공식몰은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주문 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HTTPS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데 계속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에 앞장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입금확인, 발송 문자를 못 받았습니다.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셨음에도 안내 문자를 못 받았다면, 대표번호 1899-5849 번호 차단 및 스팸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주) 팀에이치티 | 대표 백순원 292-81-00739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강서한강자이타워 B동 1110호 | 통신판매업 2019-서울강서-0288
제휴 문의: jm@sistalk.co.kr

© 2019 TeamHT Co., Ltd. All rights reserved.